본문 바로가기

지난글 보관함

주요 스킬 데미지 계산 공식

이 자료는 '과다출혈'의 디버프형 시너지인 추가데미지에 관해 궁금하여 수집하게 되었으며, 현재 실험상으로는 이 과다출혈 디버프가 있는 대상을 공격 시 각 스킬의 계산 공식에서 무기데미지에 추가되는 것으로 사료됨.

BGM's Tip : 모든 마무리 일격 기술은 '무기데미지'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.

사악한 일격 (12레벨)
NF (무기에 따른 공속 보정 변수) = 단검: 1.7, 그외: 2.4
>> 노크리 데미지 = [무기데미지 + (전투력 / 14) * NF + 180] * 1.15(특성:공격성 5포인트) * 1.1(특성:칼날 비틀기 2포인트) * 1.1(특성:급습 1포인트)
>> 크리 데미지 = 노크리 데미지 * (2 + 0.3(특성: 치명상 5포인트))

과다출혈 (5레벨)
NF (무기에 따른 공속 보정 변수) = 단검: 1.7, 그외: 2.4
>> 노크리 데미지 = (전투력 / 14 * NF + 무기데미지 + 75(과다 디버프 추가데미지) * 1.4(과다 문양)) * 1.1(특성:사악한 충동 5포인트) * 1.05(특성:어둠의 학살자 5포인트)
>> 크리 데미지 = 노크리 데미지 * (2 + 0.3(특성:치명상 5포인트))

기습 (12레벨)
>> 노크리 데미지 = (전투력 / 14 * 1.7 + 무기데미지) * 1.15(특성:공격성 5포인트) * 1.1(특성:칼날 비틀기 2포인트) * 1.1(특성:급습 1포인트) * 1.1(특성:사악한 충동 5포인트) * 1.05(특성:어둠의 학살자 5포인트)
>> 크리 데미지 = 노크리 데미지 * (2 + 0.3(특성:치명상 5포인트))

매복 (10레벨) - 툴팁에는 무기데미지에만 영향 받는것으로 나오나 실제로는 전투력도 영향 받음
>> 노크리 데미지 = [(무기데미지 + 전투력 / 14 * 1.7) * 3.3 + 1089(10레벨 매복 추가데미지)] * 1.2(특성:기회 포착 2포인트) * 1.1(특성:잠행의 대가 3포인트) * 1.05(특성:어둠의 학살자 5포인트)
>> 크리 데미지 = 노크리 데미지 * 2

목조르기 (10레벨)
자신의 툴팁에 전투력과 특성이 자동으로 적용 및 계산되어 데미지로 나옴. (단, 그림자 밟기 등으로 인한 부스터는 계산 안됨)
공식 : (119+전투력*0.07)*6

독살 (4레벨)
dp (맹독 중첩수에 따른 변수) = 215 * 중첩수
bb (대상에 쌓인 버블 수에 따른 변수) = 0.09 * 버블수
>> 노크리 데미지 = dp + 전투력 * bb (단, dp는 버블수 이상으로 적용 될 수 없음)
>> 크리 데미지 = 노크리 데미지 * 2

절개 (12레벨)
자신의 툴팁에 전투력과 특성이 자동으로 적용 및 계산되어 버블당 최소~최대 데미지 나옴.

파열 (9레벨)
자신의 툴팁에 전투력과 특성이 자동으로 적용 및 계산되어 버블당 데미지 나옴.
1버블 : (145 + 0.015 * 전투력) * 4
2버블 : (163 + 0.024 * 전투력) * 5
3버블 : (181 + 0.03 * 전투력) * 6
4버블 : (199 + 0.03428571 * 전투력) * 7
5버블 : (217 + 0.0375 * 전투력) * 8

순간 효과 독 IX
공식 : 300 + 0.1 * 전투력

맹독 IX
공식 : 296 + 0.12 * 전투력

---- 이하 지난 자료이므로 스킬레벨에 따른 몇가지 수치가 틀릴 수 있음 ----

절단
Opportunity = 1 + (0.1 * Opportunity Rank)
Offhand Reduction = 0.5 + (0.05 * Dual Wield Specialization Rank)
Lethality = 0.06 * Lethality Rank
Poison Bonus = 1 + (0.2 if Poisoned Target)

Average Weapon Damage = (Weapon Minimum Damage + Weapon Maximum Damage) / 2
Modifier = (Attack Power / 14) * 1.7
Base Damage = Average Weapon Damage + Modifier

Mainhand Base Damage = Base Damage + Mutilate Bonus Damage
Mainhand Damage = Mainhand Base Damage * Poison Bonus * Opportunity
Mainhand Critical Damage = Mainhand Damage * (2 + Lethality)

Offhand Base Damage = (Base Damage * Offhand Reduction) + ( Mutilate Bonus Damage * (1 + (.1 * Dual Wield Specialization Rank)))
Offhand Damage = Offhand Base Damage * Poison Bonus * Opportunity
Offhand Critical Damage = Offhand Damage * (2 + Lethality)

Minimum Mutilate Damage = Mainhand Damage + Offhand Damage
Maximum Mutilate Damage = Mainhand Critical Damage + Offhand Critical Damage

'지난글 보관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Raid - 절단  (0) 2010.04.14
적중 그리고 숙련  (0) 2010.04.14
3.33버전까지 알려진 도적관련 문제점  (1) 2010.04.13
유용한 매크로  (4) 2010.04.13
망토 은신 마법부여.  (0) 2010.04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