▒ 끌어쓰기 (유효거리 시야 확보된 대상과 40미터, 쿨타임 1분)
축적된 연계점수를 현재의 대상에게 옮깁니다.
1. 기본
- 적을 마무리 하였는데, 버블이 남아 있을 경우 새 대상을 지정하고 버블을 끌어쓰기
2. 다대다 또는 펫클과의 싸움 (투기장에서 자주 활용)
- 기둥을 끼고 도는 플레이를 하는데 상대의 펫이 다가올 때, 일단 다가온 펫에게 버블을 쌓은 뒤 점사 할 적에게 버블을 끌어쓰기
- 이속 감소가 걸려 느려진 상황이고 이를 해결 할 수 없을 때, 일단 근처의 적 대상에게 버블을 쌓은 뒤 점사 할 적에게 버블을 끌어쓰기
- 매즈된 대상이 근처에 있거나 그밟 사거리에 있고 급소가격 쿨이 있을 때, 점사하던 대상에게 5버블을 축적한 뒤 추가 매즈의 용도로 매즈된 대상에게 끌어쓰기 후 급소가격으로 6초 추가 매즈
3. 잠행의 사전계획을 찍었을 때 (1:1 또는 깃발전에서 자주 활용)
- 사전계획 쿨타임에 맞춰 2버블 만회를 자주 이용해왔었는데, 상대가 여럿이거나 펫이 있거나 근처에 몹이 있으면 그런 제2의 적 대상에게 사전계획 후 점사할 대상에게 끌어쓰기, 사전계획 쿨이 오면 다시 사전계획으로 4버블 만회를 이용 할 수 있다.
(사전계획의 버블을 끌어쓰기하면 사전계획 쿨타임이 와도 버블이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.)
축적된 연계점수를 현재의 대상에게 옮깁니다.
1. 기본
- 적을 마무리 하였는데, 버블이 남아 있을 경우 새 대상을 지정하고 버블을 끌어쓰기
2. 다대다 또는 펫클과의 싸움 (투기장에서 자주 활용)
- 기둥을 끼고 도는 플레이를 하는데 상대의 펫이 다가올 때, 일단 다가온 펫에게 버블을 쌓은 뒤 점사 할 적에게 버블을 끌어쓰기
- 이속 감소가 걸려 느려진 상황이고 이를 해결 할 수 없을 때, 일단 근처의 적 대상에게 버블을 쌓은 뒤 점사 할 적에게 버블을 끌어쓰기
- 매즈된 대상이 근처에 있거나 그밟 사거리에 있고 급소가격 쿨이 있을 때, 점사하던 대상에게 5버블을 축적한 뒤 추가 매즈의 용도로 매즈된 대상에게 끌어쓰기 후 급소가격으로 6초 추가 매즈
3. 잠행의 사전계획을 찍었을 때 (1:1 또는 깃발전에서 자주 활용)
- 사전계획 쿨타임에 맞춰 2버블 만회를 자주 이용해왔었는데, 상대가 여럿이거나 펫이 있거나 근처에 몹이 있으면 그런 제2의 적 대상에게 사전계획 후 점사할 대상에게 끌어쓰기, 사전계획 쿨이 오면 다시 사전계획으로 4버블 만회를 이용 할 수 있다.
(사전계획의 버블을 끌어쓰기하면 사전계획 쿨타임이 와도 버블이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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